지난 2019128, 본회 인천지역위원회가 창립총회(올림포스호텔)를 갖고 인천지역교회들이 사역의 영역을 넓힐 수 있는 의미 있고, 귀한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이날 창립총회에 앞서 창립예배에는 이정익 이사장이 그리스도 안에서’(12:6-8)라는 설교를 통해 인천지역에서 새로운 뜻을 가지고 NGO 사역에 협력하는 교회와 모든 분들에게 진정한 보람과 삶의 의미를 찾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제하고 3세계의 아동들에게 선한 사마리아인들과 같은 마음으로, 그리스도 안에서 한마음 한뜻으로 사역에 임하여 효과적인 지원 사업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씀을 전하였습니다.

인천지역위원회는 글로벌비전과 함께 사역하면서 특별히 라오스 오지에 소외된 이웃들을 지원하기로 뜻을 모으고, 현재 글로벌비전이 중점적으로 지원하고 있는 싸나캄 군의 중등교육과 아동 지원사업에 참여하기로 결의하였습니다.

이를 위해 이날 구성된 임원들은 점차 조직이 공고해지는 때에 맞추어, 베트남과 라오스 사업 현지를 직접 방문하여, 보다 구체적인 지원사업 지원을 높여가기로 하였습니다.

이날 창립총회에서는 활천교회 강영주목사를 지역위원장에 만장일치로 추대하니, 신임 강영주 위원장은 다음과 같이 임원들을 구성하고 발표하였습니다.(가나다 순)


고문 / 김신관 김종웅 신상범 서은배 이기수 이재창 임재성 조광성


위원장 / 강영주

수석부위원장 / 차주혁

부위원장 / 고석현 구본흥 김남영 양종원 이해철

사무총장 / 김형규

서 기 / 정동규

위 원 / 장주섭 한상균 이석윤, 김준식 이병곤 김순재 신성대 조형준, 한종석 신윤진 송창학 정능규 김도석,

           박해정, 류석희